The number of Res is over 1000. Though regrettable, all do not display.
★영원한 센터포스 다카하시아이 Part 1★
162 :Multi-face Ai:2007/01/01(月) 20:10:49
Q 홍백이 끝난 뒤는? 후지모토 「모두 가볍게 신년회라고 하는지, 가볍게 차로.어른들만으로 합니다.」 후지모토 「텔레비전을 보고12 시간이 되면, 모두 쥬스를 마셔, 가라오케 하면서, 갈거야 갈거야!라고, 쥬스로 건배 합니다.」
Q2007 해는 어떤 해로 하고 싶어? 타카하시 「21살이 되고, 돼지해이므로, 강하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다.」 요시자와 「2007년도군요, 1·2로부터 매년 항례의 콘서트를 하므로, 거기서 북돋워서 좋은 해로 하고 싶다고.」 후지모토 「신멤버가 들어오므로, 그9 사람의 무스메를 즐겨 주었으면 한다고 말하는 것과 나는 처음GAM (을)를 하고, 내년도 계속 되면 좋다고.」 마츠우라 「그렇게 안타까운 말투 그만두어(웃음) 이런 식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GAM 도 솔로라고 해도, 이런 일을 하려고 이제 벌써 계획중이기도 하기 때문에, 기세를 멈추지 않고 질주하고, 또 내년도 홍백에 출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미치시게 「2007년엔 18살이 되므로,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립해 나가고 싶습니다.」 쿠쥬우 「2007년엔 신멤버가 들어 오므로, 지지 않게 모든 일을 노력하고 싶습니다.」 타나카 「2007년은, 사유와 함께 18살이 되어 (요시자와·후지모토등이 있는 전열을 가리키며) 여기의 어른 조에 들어가므로, 9 시 이후에도 일할 수 있게 되므로, 좀 더 여러 가지 생각해 노력하겠습니다.」 카메이「금년도 여러가지 공부가 되었으므로, 내년도 공부해서 노력하고 싶습니다.」 니이가키 「 내년은 모닝구 무스메. 10주년이라고 하는 것으로, 모닝규 무스메. 다움을 소중히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